화환대신 받은 쌀 결식아동 돕기에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22 09:22:27


[포항=타임뉴스]국제라이온스356-E지구 남포항라이온스클럽(회장 오경섭)은 창립 6주년 기념 및 제8대 회장 이․취임식 행사에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을 지역아동센터 협의회와 포항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하였다.







남포항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0일 청솔밭웨딩홀에서 회원 및 국제라이온스 356-E지구 총재단 및 회장단을 비롯한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 같은 뜻 깊은 행사를 가져 주위의 어려운 곳이나 지역의 결식아동 등을 돕는 일에 적극 참여해 기부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또 오는 7월에는 지역아동센터와 지원협약을 체결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구강검진 및 시설의 개․보수, 학습지도 및 급식지원 등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오경섭 남포항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지역아동센타에 대한 봉사 활동으로 지역봉사단체의 참여를 이끌어 내어 소외된 지역아동들에 게 더 많은 지원이 돌아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