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길거리 관광홍보」참가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6-14 22:40:50

[칠곡=타임뉴스]칠곡군은 6.16(목) 10:00~16:00까지 경부고속도로 칠곡(하)휴게소에서 경북중서부권관광진흥협의회 공동으로 실시하는「길거리 관광홍보」에 참가한다.



협의회 구성은 경북중서부권의 관광홍보 극대화를 기하기 위하여 8개시군(구미시,김천시,경산시,군위군,고령군,성주군,청도군,칠곡군) 관광업무 부서로 이루어져 있으며, 매년 관광박람회 참가 등 공동으로 다양한 홍보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이용객이 많은 경부고속도로 칠곡(하)휴게소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경북중서부권을 많이 찾도록 공동기획 하였으며, 칠곡군은 칠곡평생학습 인문학축제와 더불어 군 관광지, 문화재를 홍보하고, 관광홍보물 등을 무료로 배부한다.

아울러, 협의회 공동 부스를 설치하여 관광사진 전시회 및 지역 특산품 시식회도 할 예정이다.

칠곡군 관계자는 “이번 홍보행사를 통해 칠곡군의 관광자원과 관광상품을 적극 홍보함으로써 지역발전과 관광산업이 더욱 활성화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