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을 담아 자신만의 전설을 만들어라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5-23 19:40:37

[성주=타임뉴스]성주군(군수 김항곤)은 20일 군청 대강당에서 주민, 공무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우 겸 서울예술대학 겸임교수인 배한성씨를 초청하여 제42회 성주 별고을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형사 가제트와 맥가이버, 형사 콜롬보 목소리로 유명한 배한성씨는 “뻔하게 살지말고 펀(fun)하게 살자”라는 주제로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만이 자신만의 전설을 만들고, 인생의 무대에서 주목받는 주인공이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fun 즉, 재미나고 열정적인 삶, 그리고 남다르게 사는 삶을 살아야하며, 주인공의 마인드로 사느냐, 삼류의 마인드로 사느냐에 따라 행동이 달라지며 최고의 마인드를 가진 사람만이 일류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인사말에서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공한 국민성우 배한성씨가 힘차게 도약하는 성주의 이미지와 부합된다“고 소개하며, “최고가 되겠다는 열정으로 군정발전에 자발적인 참여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한편, 6. 24일에 개최되는 제43회 성주 별고을 아카데미에는 지역출신으로 HR Line 대표인 탁진규씨를 초청하여 “성공하는 사람의 자기혁신"이라는 주제로 강좌를 개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