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 은혜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제39회 어버이날 성주군수 경로당 위문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5-09 12:55:13

[성주=타임뉴스]제39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성주군수(김항곤)는 어버이 은혜에 감사드리고 어른을 공경하는 전통적 미덕을 기리며 효를 실천하는 사회적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관내 성주읍 백전1리 경로당 외 4개소를 방문하여 어르신들에게 큰절로 인사를 드리고 위로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하여 “대한민국의 발전과 자녀양육에 헌신적으로 일해오신 어르신들이 오늘 하루만큼이라도 자녀들에게 위로를 받고 주위 친구 분들과 어울려 경로당에서 음식을 나누며 즐거운 한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내실 있는 경로당 자매결연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등 백행의 근본인 경로효친사상을 바탕으로 우리지역이 한단계 더 화합․발전하는 계기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씀하셨다.

이날 어버이날 행사는 성주군 전체 259개소에서 18,800여명이 자체적으로 경로잔치 및 효도관광 등을 실시하여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을 나누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훈훈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