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코미디 영화 “사랑이 무서워 ”상영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3-23 12:40:41

[성주=타임뉴스]성주군(군수 김항곤)은 3. 31과 4. 1 양일간 오후 4시, 7시30분 총4회에 걸쳐 성주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로맨틱 코미디 영화 “사랑이 무서워”를 상영한다.



이번 영화는 대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문화적 혜택이 열악한 지역민들에게 최신 개봉영화를 상영하여 웃음과 감동을 주고 군민의 문화향수권을 신장하기 위하여 마련하였다.



영화 “사랑이 무서워”는 홈쇼핑 시식모델과 홈쇼핑 톱모델의 전혀 다른 두 캐릭터의 조합에서 오는 아이러니한 웃음과 홈쇼핑이라는 이색공간에서 벌어지는 독특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코미디계의 베스트셀러 임창정은 시식모델로, 영화 미인도의 히로인 김규리는 톱모델로 등장하며 김수미, 안석환 등의 막강 조연의 열연은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상영시간은 2시간 정도이며 관람료는 일반 3,000원 예술회원 및 청소년은 2,500원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933-6912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성주군은 다음달 8일 오후 7시 30분 성주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클래식 공연으로 한국이 자랑하는 지휘자 “금난새와 함께하는 성주 새봄 음악회”를 준비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