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보건소,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배달 활동 펼쳐…
| 기사입력 2010-12-20 15:08:07

[경산=타임뉴스]



경산시보건소(소장 서용덕) 직원 20여명은 지난 18일(토)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배달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보건소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구매한 연탄을 직접 배달하면서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사랑과 정을 나누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보건소 방문보건 대상가정인 남천면 흥산리 김모씨 등 총 7세대의 가정을 방문해 가구당 300장씩 총 시가 110만원 상당의 연탄을 배달했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보건소 직원은 "직접 연탄배달을 해보니 힘들긴 해도 부모님 같은 어르신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드릴 수 있어 가슴이 뿌듯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한 서용덕 경산시보건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앞으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봉사활동의 기회를 계속 가져갈 계획이며, 우리가 먼저 이웃을 배려하고 사랑하는 정신적 운동인 삶의 춤 운동 확산을 통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경산건설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