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립소년소녀관현악단 제14회 정기연주회
꿈을 담은 클래식 여행
| 기사입력 2010-12-13 16:13:25

김천시립소년소녀관현악단(지휘자 이부화)의 제14회 정기연주회 ‘꿈을 담은 클래식 여행’이 오는 12월 20일(월) 오후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낭만파 교향곡 중에서도 명작인 드보르작의『신세계로부터』를 시작으로 뮤지컬 영화의 대명사로 사랑받고 있는 『사운드 오브 뮤직』의 주요곡들과 크리스마스 캐롤메들리등 다양한 곡들을 아름다운 선율로 연주한다.



또한 우리나라 1세대 재즈 뮤지션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재즈 피아노의 대부 신관웅이 이끄는 재즈 밴드가 특별 출연하여 평소 접하기 힘든 감미로운 재즈 향연을 선사할 것이다.



김천시립소년소녀관현악단은 2001년 6월 창단이래 매년 2회 이상의 정기 연주회를 비롯해 올해는 김해청소년페스티발에 참가하는 등 폭넓은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다.



초대권은 문화예술회관과 지정예매처 (하나로마트, 이마트, 농협중앙회 김천시지부, 김천농협 부곡지점, 황금약국)에서 선착순 배부 중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