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김천실버가요제』개최
노래실력을 마음껏 자랑하며 흥겨운 시간을 가져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02 14:55:19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지난 11월 30일 김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내 어르신들의 노래실력을 겨루는 『제5회 김천실버가요제』를 개최했다.


이번 가요제는 코미디언 방일수 씨의 사회로 라인댄스, 우리 춤, 밸리댄스 등 다채로운 식전공연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본 행사에서는 치열한 예선을 통과한 20명의 어르신들이 각자 넘치는 끼와 열정으로 가수에 버금가는 멋진 노래실력을 겨뤄 참석한 가족, 친구 등 관객 모두 신명나고 흥겨운 한마당 잔치가 되었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박보생 김천시장은 “실버가요제를 통해 풍요로운 인생과 행복한 가정, 사랑의 문화를 나누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올해 실버가요제 영예의 대상은 신음동에 거주하는 ‘비 내리는 고모령’을 열창한 김주용 차지하였고 최우수상은 부곡동의 김종오씨, 우수상은 농소면의 김석배씨가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장려상 1명, 인기상 1명, 우정상 15명이 트로피와 꽃다발을 받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