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연탄나누기”사업 으로 이웃사랑 실천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02 13:38:32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본부 대구.경북지부(한재흥 목사)는 동절기를 맞이하여 오는 11월 30일 사랑의 연탄 4,000장을 벽진면사무소에 기탁하였다.

이번 행사는 사랑의 연탄나눔운동본부와 대구은행 성주지점 (지점장 최계윤)의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아직도 추운겨울을 냉방에서 지내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이 있을것으로 본다며, 사랑의 연탄나눔 행사가 추운 겨울을 따뜻한 연탄불과 온정으로 조금이나마 추웠던 마음이 녹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했다.


기탁된 사랑의 연탄은 벽진면 관내에 홀로계시는 독거노인과 장애인 가정등 20가구에 200장씩을 사랑의 연탄나누기 운동본부와 대구은행 직원 및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배달하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더욱더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는 시간을 가졌다.

벽진면 관계자는 이날 ‘사랑의 연탄나누기’행사는 “내 가족을 생각하듯 어려운 이웃에게 참사랑을 실천함으로써 우리 사회는 더욱더 밝은 사회가 될것으로 본다며, 참여해주신 사랑의연탄나누기운동본부와 대구은행 관계자 및 자원봉사자들 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이 더욱더 확대되어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