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경상북도 행복나르미 세미나』개최
큰 눈, 열린 귀, 바른 입으로 실천하는 행복전도사
| 기사입력 2010-11-25 13:56:34

경상북도는 11. 24(수) 오전 11시부터 경주시 교원드림센터에서 행복나르미(집배원) 등 100명이 모인 가운데『2010경상북도 행복나르미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경상북도와 경북체신청은 지난 해부터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1년간 활동실적을 되돌아 보고 행복나르미의 노고와 수행활동에 대해 격려하고자 올 해 처음으로 개최하게 되었다.



행복나르미 세미나 행사에서는주요 활동사례에 대해 상호 정보교환 시간을 마련 우수한 사례에 대해서 발표하는 시간을 갖고 우수활동자에 대하여 도지사 표창을 시상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본 행사에서는 우수사례 발표시간을 가진 후 세계최초로 3극지 7대륙 정복에 성공한 산악인 허영호를 전문강사로 초청『도전정신과 인생의 참 기쁨』에 대한 고품격의 특강을 듣고,퓨전국악을 통해 우리의 가슴을 어루만져 주는 문화공연 순으로 도내 집배원들의 노고와 활동상에 대해 격려해 주는 시간을 가졌다.



경북도 관계자는우리 도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신빈곤층 및 생계위기가구 발굴을 위해 지난 1년간 『행복을 나르는 좋은 세상만들기 프로젝트』에 함께 동참해 감사를 표시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