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지원센터 “고3청소년사회적응프로그램”개최
관내 13개 고등학교 고3청소년 3,366명 참가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1-23 16:49:55

포항시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이계영 여성가족과장)에서는 11월 22일부터 오는 12월 10일까지 고3청소년사회적응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미래를 개척하기 위한 고3청소년 특강”을 실시한다.

각 학교별로 참가신청을 받은 결과 11월 22일 동지여고를 시작으로 12월 10일 두호고등학교까지 총 13개교 고3청소년 3,366명이 고3청소년사회적응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된다.



이번 특강은 수능을 마친 후 대학진학과 사회진출을 앞두고 있는 고3청소년들이 자신의 미래를 구체적으로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일깨워주기 위해 각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실시된다.



특히 ‘재미있는 커피와 와인 즐기기’ 강의 및 ‘커피만들기 체험’, ‘인간관계와 자기성장’, ‘효과적인 인생설계’, ‘일주일플랜으로 피부미인 만들기’등 청소년들이 평소 쉽게 접해보지 못했던 재미있는 강의로 구성됐다.



이계영 여성가족과 과장은 “특색 있게 구성된 각 강좌들을 통해 고3청소년들이 미래의 인재로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또한 “참가한 청소년들의 호응이 좋아 내년에도 더 다양한 사업으로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