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의회 지역 현안사업장 방문
| 기사입력 2010-10-30 10:30:05

영양군의회 의장 박상도 는 제171회 영양군의회 임시회 기간 중 지역 내 주요 현안사업장의 추진상황과 사업추진에 따른 애로사항을 살피는 등 생동감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고자 3일간의 일정으로 지역 주요 현안사업장을 방문했다.

이번 현장방문은 집행기관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 현안사업장의 원활한 추진을 도모하기 위해 임시회 휴회 기간 중 3일간에 걸쳐 실시됐다.



특히, 영양~석보 간 터널(군도4호선) 설치공사 현장을 찾은 의원들은 찢을 듯한 굉음 속에서도 사업장의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관계자를 격려하는 등 3일간의 일정으로 현장감 있는 의정활동을 펼쳤다.



영양군의회 의장 박상도 는 이번 현장방문을 통해 “지역 내 주요 현안사업들이 원활히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일자별 사업장 방문지>>

10월 27일 : 수비면(반딧불이 생태숲 조성), 일월면(흥림산 자연휴양림 조성 외 2)청기면(농어촌생활용수개발사업 외 1)

10월 28일 : 영양읍(영양~석보 간 터널(군도4호선) 설치공사)

10월 29일 : 입암면(자연생태마을조성사업 외 2),석보면(천연기념물 보호사업 외 4)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