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경찰서.경찰의 날 기념행사
| 기사입력 2010-10-23 09:58:09

봉화경찰서 서장 이규문 는 지난10월 21일 11시, 경찰서 3층 회의실에서 제65주년 경찰의 날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봉화서 직원, 경우회장, 경발위원장, 전의경 어머니 회장 등 경찰협력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어느 때 보다 조용하고 검소하게 치러졌다.



기념식에서 이규문 서장은 그간 경찰에 적극 협조해 온 민간이 7명에 대해 경찰청장 등의 감사장과 경찰서장 감사장을 수여하고, 경찰업무발전에 기여한 직원․전의경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한편 이규문 서장은 대통령의 치사를 대독 한 후, “우리 지역이 평안한 치안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제 때 제자리에서 묵묵히 열심히 일해 준 직원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현재 경주에서 G20재무장관회의가 진행중인 만큼 비상경계 근무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봉화경찰서는 경찰의 날 기념식 이후 연회 등 일체 행사를 자제하고 차분하면서도 내실있게 을호 비상경계 근무를 수행키로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