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가족 뮤지컬『돼지 삼형제』공연
| 기사입력 2010-09-28 10:50:51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풍요의 계절 10월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 “돼지 삼형제”를 10월 6일(수) 10시, 11시 2회에 걸쳐 성주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한다.

가족 뮤지컬 “돼지 삼형제”는 돼지 삼형제가 늑대에게 잡아먹힐 위기에서 서로가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하는 교훈적인 내용이 담긴 작품으로, 지역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호기심과 상상력을 유발시키고 성실한 태도와 구체적 계획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한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극단「누리」에서 만든 작품으로 3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고, 관람료는 일반 7,000원, 예술회원과 어린이는 4,000원이며 예매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주문화예술회관 933-6912로 문의하면 된다.



성주군은 가족 뮤지컬 “돼지 삼형제”를 통해 지역 어린이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