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은어축제 에어로빅 경연대회
전국 15개 팀 4일 저녁 한 자리에서 펼친다.
| 기사입력 2010-08-04 19:12:47

봉화군에서는 제12회 봉화은어축제 기간 중 전국 16개 시도에서 15개 팀이 참여하는 봉화은어축제 에어로빅 경연대회를 4일 오후 7시 봉화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에어로빅 경연대회는 봉화군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이동석)가 주최하고, 스페이스이벤트(대표 이승훈)와 봉화군생활체육회(회장 김해동)가 주관하는 행사로 생활체육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지난 7월 26일까지 전국적인 접수를 마쳤다.

16개 시 도에서 15개 팀이 참여하여, 생활체조, 댄스스포츠, 벨리댄스, 나이트댄스, 스윙댄스, 무용, 에어로빅, 우리 춤, 방송댄스, 벨리댄스, 힙합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을 펼칠 것으로 예상되며, 봉화군생활체조연합회(회장 이승옥)에서는 에어로빅에 출전한다.



에어로빅경연대회에 입상은 대상 1백만원, 최우수 80만원, 우수50만원, 장려상 2팀에 각 40만원, 참가상 등이 상장과 함께 주어진다.



봉화군생활체육회 관계자는 경연대회에 외에도 “시범공연과 초청가수의 축하 공연 등이 함께 펼쳐질 것으로 관광객과 지역주민이 보다 많이 참여하여 신명나는 즐거운 공연을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으며, “공연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다”고 귀띔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