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2010 공무원 정보지식인 대회 열어...
27명의 정보달인들이 정보화 종합지식 등 실력 겨뤄
| 기사입력 2010-07-21 15:49:24

칠곡군(군수 장세호)은 20일 오전 10시 군청 5층 정보화교육장에서 2010 공무원 정보지식인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대회는 부서별로 1차 검정을 거쳐 응시한 27명의 정보달인들이 120분 동안 정보화 종합지식과 정보화 정책역량에 대한 실력을 겨뤘다.


특히, 이번대회는 매년 실시해 오던 공무원 정보화능력 경진대회를 지식정보화시대 환경에 맞게 전면 개편하여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로 명칭을 변경해 군민 행정서비스 질 향상과 공직사회 정보화 역량 증진의 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다.

이번 대회에 대한 시상은 8월 정례조회시 상장 및 부상 등이 수여되며, 입상자 중 3명은 8월중에 개최되는 경상북도 공무원 정보지식인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칠곡군은 전 직원들이 정보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 중앙 및 도 교육원의 정규 교육과정으로 모자라는 교육수요를 자체적인 정보화 교육과정을 신설하여 매년 150명의 자체 교육을 실시 할 정도로 직원들의 정보화 열기가 높다.

이 날, 장세호 칠곡군수는 대회 참가 공무원들을 격려하고 현대사회는 정보화 사회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 공무원들이 정보가 늦어지면 그만큼 우리지역 발전이 늦어진다고 강조하면서 정보화 시대를 주도하는 공무원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