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환경 한마당 글짓기 및 그림 그리기대회 시상
대상, 그리기 동신초 이채민(2), 글짓기 부곡초 서성민(4)
| 기사입력 2010-06-28 13:46:34

지난 26일(토) 오후 2시 제18회 김천시 환경 한마당 글짓기 및 그림그리기 대회 시상식이 김천과학대학 목인관 시청각실에서 개최됐다.

김천YMCA(이사장 김문수)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제15회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지구환경에 대한 어린이들의 환경의식을 고취하고 친환경적인 생활을 이끌어 가기 위하여 환경교육의 일환으로 이달 5일 김천시 강변공원에서 학생, 학부모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바 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이번 대회 대상은 그리기 부문 동신초 2학년 이채민 학생, 글짓기 부문 부곡초 4학년 서성민 학생이 각각 차지했다. 또한 그리기 부문 금상 2명, 은상 4명, 동상 8명, 장려상 54명이 차지했고 글짓기 부문 장원 2명, 차상 4명, 차하 8명, 참방 16명이 수상에 영예를 안았다.



김문수 김천YMCA이사장은 “이번행사에 각 초등학교에서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좋은 작품 선정에 어려움이 많았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학생들이 환경에 대한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길 바란다.”참여한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감사에 인사를 전했다.



한편 김천YMCA는 1928년에 창립해 청소년들을 위한 많은 문화행사를 실시하고 있고 지역사회 봉사를 통해 학생들의 올바른 가치관 정립에 힘쓰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