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사과명품만들기 캠페인 및 홍보
- 양심사과 판매로 영주사과 이미지 제고 -
| 기사입력 2010-02-17 10:12:44

민족의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영주사과 이미지제고를 통한 명품만들기를 위하여 영주시에서는 지난12일 상거래질서 계도 및 캠페인과 홍보행사를 개최 했다.


영주사과명품만들기 자율협의회의 주관으로 실시한 이번 행사는 자율협의회 회원과 영주시, 봉현면 공무원이 합동으로 참여해 2시간 가량 풍기IC 입구 농 특산물판매장을 중심으로 캠페인을 실시하고 풍기IC에서 영주사과 홍보물도 배부 햇다.

영주사과명품만들기자율협의회(회장 박창규)는 지난 2006년 ‘사과속박이 근절 자율협의회’로 결성되어 ‘09년 1월 명칭을 ‘영주사과명품만들기 자율협의회’로 변경하였으며, 그동안의 지속적인 지도 및 계도로 속박이 등으로 사과의 품질을 저하시키는 사례가 줄어들어 소비자 신뢰도 향상으로 영주시 전체 농산물 이미지도 제고되고 있고.전했다.

한편 영주시에서는 이번 캠페인 행사시 판매 상인들에게 명절 귀성객 및 관광객들에게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웃음으로 인사하고, 사과 판매시 품질 가격별로 소비자가 바로알고 구매할 수 있도록 충분한 설명을 하고 책임 있는 판매가 될 수 있도록 지도 했다.



또한 귀성객을 대상으로 영주사과 홍보물을 배부하여 건전한 상거래질서 확립과 영주사과의 이미지가 크게 제고 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