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홍보동영상 제작 용역 중간보고회 가져
영주의 비젼과 가치를 체계적 알린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0-01-26 16:04:03

영주시는 27일 시청 제1회의실에서 홍보 동영상 제작 용역 중간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해 9월부터 제작에 들어간 영주시의 주요 관광지, 소백산, 풍기인삼축제, 선비문화축제 등 각종 축제와 주요 행사, 산업단지, 교육 등 시정 전반에 대한 홍보동영상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최종 마무리 단계에 앞서 해당 부서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열렸다.



이번 홍보동영상물은 4개국어(한, 중, 영, 일)로 제작되며, 3종(10분, 5분, 1분)으로 제작되며, 최종 성과물은 다음달 9월에 납품 받는다.

시는 그동안 홍보동영상물 제작 용역을 수행하면서 착수보고회 및 중간보고회 1회를 개최하는 등 영주의 가치와 브랜드를 알리는 역점사업으로 추진하여 왔다.



이번 홍보동영상물의 제작으로 ‘선비의 고장 영주’를 전통문화와 현대가 살아 숨쉬는 도시의 면모와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에 크게 기여하게 되며, 아울러 관광과 문화와 녹색산업 어우러진 영주를 알리는 홍보영상물로 쓰이게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