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산청년회의소, 맞춤형 봉사활동
저소득 한부모가정에 보일러설치 및 생필품 전달
류희철 | 기사입력 2009-12-01 10:49:53

11. 28일 선산청년회의소(회장 이금호)는 가산리마을의 저소득 한부모가정을 방문하여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안전하게 날 수 있도록 연탄보일러를 설치, 생필품인 연탄 200장, 쌀120kg, 겨울의류 등을 전달하여 맞춤형 봉사활동을 실천하였다.

이 날 봉사활동은 이금호 선산청년회의소 회장을 포함한 회원 10여명이 참여하여, 치매질환을 가진 고령의 노모와 자녀2명을 부양하고 있는 도개면 가산리의 한부모가정인 최모씨댁을 찾아 노후된 연탄보일러를 새것으로 교체하여 주었다.

또한 겨울에 필요한 생필품 연탄200장, 쌀120kg 및 반찬등 부식류 20만원상당, 겨울의류와 학생외투1벌을 제공하고 겨우내 무성했던 잡초제거 및 청소 등 깨끗한 주거환경정비에 힘썼다.

선산청년회의소는 구미시 초․중․고등학생 장학금 지급, 필리핀 자매JC 의료사업 및 구미시민한마음 족구대회 주관, 대민의료봉사활동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솔선수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에 남동수 도개면장은 선산청년회의소 회장 및 회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현하였으며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꼭 필요한 현금 및 물품을 후원하는 맞춤형 봉사활동은 봉사단체로써 귀감이 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매년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나눔캠페인인「2010년 이웃돕기성금모금 운동」에도 동참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