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사랑의 추억* 공연
류희철 | 기사입력 2009-10-31 21:14:26

오는 11월 6일(금) 저녁 7시 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김천시립합창단이 처음으로 기획 제작한 뮤지컬 사랑의 추억 이 공연 된다.

이번 공연은 김천시 승격 60주년을 맞이하여 시립합창단의 제13회 정기연주회로 정성을 들인 작품이기에 관람자들에게 신선한 맛을 안겨 줄 것이다.



공연의 줄거리는 주인공 코제프가 사랑했던 여인 이자벨을 기다리기 위해 이별과 만남이 이루어지는 기차역의 역무원이 되고, 기다리는 과정을 서정적으로 풀어낸 아름다운 사랑의 이야기다.



뮤지컬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연출은 김용훈 한국합창단 지휘자 협회이사 가 맡았다.



김천시립합창단은 창단 9년째로 이태원 지휘자의 지휘아래 경북합창단에 참가하는 등 대외적으로 위상을 높여가고 있으며, 시민들의 자부심으로 남을 수 있는 예술단으로 노력 하고 있다.



공연의 초대권은 문화예술회관과 지정예매처(하나로 마트, 이마트, 김천농협시지부, 부곡농협, 황금약국)에서 선착순 배부 중 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