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쌀도 팔아주고, 어려운 이웃도 돕고
보도국 | 기사입력 2009-09-25 12:20:48


포항지역발전협의회(회장 이형팔)는 24일 추석을 맞아 포항지역아동센터에 백미 10kg들이 100포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백미는 사단법인 포항지역발전협의회가 지난 8월20일 법인 설립 기념행사에서 축하 화환대신 고향 쌀 팔아주기 운동 일환으로 마련된 것으로, 포항지역발전협의회가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눌 어려운 이웃을 찾던 중에 이날 지역아동센터 시설장 36명이 포항빛살지역아동센터에서 추석명절 연휴 기간 중 아동급식 지원을 위한 간담회를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전격적으로 방문해 이루어졌다.



포항 지역아동센터는 36개소로 지역사회의 보호를 필요로 하는 만18세미만의 아동을 대상으로 보호와 교육 등 건전한 아동 육성을 위한 종합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1천여명의 아동이 이용하고 있다.



한편 (사)포항지역발전협의회는 지난해에도 포항시에 장학기금 1,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어려운 이웃과 지역발전을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