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부곡맛고을 음식․벚꽃 축제 개최
벚꽃과 청사초롱의 어울림, 맛 좋은 음식 서비스
| 기사입력 2009-05-03 09:46:26

부곡맛고을 상가 상인회(회장 김종희)에서는 오는 4월 3일부터 4월 4일까지 2일간에 걸쳐 「제2회 부곡맛고을 음식․벚꽃 축제」를 개최한다.



벚꽃 개화시기에 맞추어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부곡맛고을 음식․ 벚꽃축제』는 부곡맛고을을 찾아오는 시민에게 음식가격 10% 할인행사 등 다양한 음식문화를 체험 할 수 있게 하는 한편, 부곡맛고을 상권 활성화를 도모하고 시민들이 다시 찾아오게 하는 기회가 되었다.



특히 올해는 벚꽃나무 아래와 각 음식점 거리마다 청사초롱을 달아서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행사기간 중에 농악공연, 시민노래자랑, 어린이 그림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여 시민들의 흥겨운 축제의 한마당이 되었으며, 축제개최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이번 축제가 부곡 맛고을의 활성화는 물론 시민 전체가 함께 즐기고 화합하는 계기가 되어 어려운 시기를 다 함께 잘 극복하도록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축제는 삼삼오오 가족들과 연인들이 화사한 벚꽃길을 걸으며 봄 내음에 젖기도 하고, 부곡맛고을에서 즐거운 식사를 하는 등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