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치안 안정을 통한 살기좋은 영주건설
상망동 민생안정을 위한 민․관․경 합동 간담회 개최
| 기사입력 2009-04-27 21:55:05

영주시 상망동사무소(동장 이윤섭)는 지난 4월 21일 시의원, 영주경찰서 동부지구대 및 관내 각급 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경제위기에 따른 민생범죄 및 여성․어린이 대상 범죄 예방 등 민생안정을 위한 합동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동부지구대 및 각급 기관단체 대표는 서로간의 의견을 교환하고 지역의 각종 현안 및 민원사항에 대한 처리와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를 가졌다.

이날 참석한 각급 단체대표 및 동부자율방범대장은 “민'관'경 이 더욱 협력해 우리고장 치안의 일익을 담당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우범지역 야간 순찰활동 및 어린이 등․하교 교통안전 캠페인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범죄 없는 살기좋은 고장 만들기에 힘쓰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영주경찰서 동부지구대장은 “상망동은 봉화로 이어지는 국도와 부석면으로 이어지는 지방도가 가로지르고 있어 차량통행이 빈번하므로 음주운전, 교통신호 준수, 안전벨트 착용 등 안전운전을 통한 교통사고 예방에 주민들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타임뉴스: 권오정 기자(tm@timenews.kr)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