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군, 어린이날 맞아 다채로운 축제 준비
- 해오름이 Fun&Joy Festival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4-29 17:55:59

[당진=타임뉴스]당진군은 제89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당진실내체육관 및 종합운동장일원에서「해오름이 Fun&Joy Festival」을 연다.



‘어린이와 함께하는 신나는 어린이날’이라는 주제로 다음달 5일 어린이날에 열리는 이번 축제에서는 모범어린이표창, 어린이헌장낭독 등 기념식 행사와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20여종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에어바운스·전통놀이마당·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존·축구체험교실 등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놀이한마당, 토피어리만들기·공룡화석만들기·헬리콥터풍선만들기·대형퍼즐맞추기·몰펀체험·루크체험 등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한마당, 아이스크림·뻥튀기·우유 및 요플레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먹거리 한마당이 마련된다.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공유하고 참여할 수 있는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여 어린이들에게는 건전한 인성발달을, 어른들에게는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진군 관계자는 “신록의 푸르름이 더해가는 5월의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기억에 남는 멋진 추억을 만들고 행복한 가정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