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은산2지구 농공단지 합동 설명회”개최
신인균 | 기사입력 2009-06-30 08:56:01

부여군 은산면 가중리 일원에 대단위 농공단지가 조성될 전망이다.

부여군은 이와 관련해 26일 은산면사무소에서 은산2지구 농공단지 계획(안) 및 환경영향평가서(초안) 합동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장에는 군 관계자 및 마을 주민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은산2지구 농공단지는 은산면 가중리에 226,398㎡의 규모로 조성되며 2010년도에 착공하여 2012년도에 정상 가동될 예정이다.

이번에 조성되는 은산2지구 농공단지는 서천-공주간 고속도로가 지난 5월 개통됨에 따라 부여IC의 인근에 위치하여 교통의 중심지로써 앞으로 농공단지뿐만 아니라 산업화의 초석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토지 매입 및 준공인가까지 부여군 주도로 개발되는 공영개발의 방식이며 특히 이번 농공단지 조성으로 고용창출 및 인구유입이 예상되며 농촌의 균형발전과 농외소득원 개발로 농가소득 및 지방세수 증대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