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소방서에 보내온 사랑의 감사편지 한통
| 기사입력 2013-06-03 23:07:48

충북 제천소방서 대원들에 보낸 김주희 학생의 감사 편지 김주희 학생은 어려운 가정에서도 힘이되고 열심히 공부에 전념하게 된것은 저에게 격려와 함께 장학금이 큰 힘이 되었다고 전하고 있다.


[제천=타임뉴스] 제천소방서(서장 김선관)가 지난달 31일 의용소방대원들의 자녀로부터 감동의 편지를 전달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편지의 주인공은 충북대 재학중인 김주희 학생으로 등록금 지원에 감사하고, 앞으로 더욱 학업에 매진하겠다는 내용의 편지를 제천소방서로 보내왔다.



이 학생은 제천소방서 소속 의용소방대원인 전찬주, 김영근의 자녀인 전현재, 김주희 학생으로, 지난 달 “모범의용소방대원 자녀 장학금 수혜자” 들 중 2명이다.



장학생 선발은 의용소방대원 중 오랜 기간 근무하고, 봉사정신이 투철하며, 소방서장 등의 표창을 받은 이력이 있는 대원들을 선발하고 있다.



한편 제천소방서 관계자는 “큰 금액을 지원한 것도 아닌데, 이렇게 손수 쓴 글을 직접 받아보니, 미안한 생각이 든다며 의용소방대원들의 자녀들에게 장학금이 적절히 전달되어 자그나마 도움이 된 것 같아 많이 기쁘다.”고 전했다.



사진설명 삽입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