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군, 기업체 방문‘현장 간부회의’눈길
오민지 | 기사입력 2013-04-22 23:32:12
[청주타임뉴스 = 오민지기자] 청원군이 기업 현장을 찾아 불편에 귀 기울이는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이종윤 청원군수와 군 간부들은 22일 청원군 현도면 선동리 소재 (주)장충동 왕족발(대표 신신자)을 찾아 현장에서 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이는 지난달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현장 간부회의로, 군민들의 생업 현장을 직접 찾아 격려하고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마련됐다.

이 날 이종윤 군수와 군 간부들은 업체 생산라인 등 공장 내부를 둘러보며 근로자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눴으며, 신신자 대표로부터 기업 경영과정에서 겪었던고충처리를 위해 적극 힘쓰겠다 약속했다.

또 이 군수는 “청원군에 둥지를 튼 (주)장충동 왕족발이 대한민국 1등을 넘어 세계 최고의 일류 기업으로 성장하길 기원한다”라면서 “청원군이 전국에서 제일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갖출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장충동 왕족발은 족발생산을 통해 일본시장 진출 등 국내 식품산업의 글로벌화를 견인하고 있는 중견 업체로 2007년 11월부터 고기류와 김치를 생산해 연 198억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과 HACCP 인증을 획득하는 등 지역 대표 식품업체로 성장 중에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