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농협, 농협 본연의무충실 다짐
이부윤 | 기사입력 2013-04-08 09:47:58
충북 제천 제천농협 임직원 140여명이 참석한 워크숍에서 임직원대표가 농협의 본연의 임무에 충실하고 조합원을 위한 조합원이 되겠다는 선서를 하고 있다./사진=제천시농협 제공


[제천=타임뉴스] 충북 제천 제천농협(조합장 김학수) 임직원 140여명이 참석한 워크숍이 6일부터 7일까지 농협교육원(경기도 안성)에서 갖었다.
이번 워크숍은 2013년도 사업 활성화와 신용사업 1조원, 경제사업 1천억원 달성을 위한 임직원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김학수 조합장의 특강과 각 팀별 분임토의 결과발표회, 외부 특강. 사업목표 달성을 위한 한마음대회 등으로 꾸며졌다.
김학수 조합장은 특강을 통해 "직원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제 역할 또한 성실히 수행하는 직원이 돼 주길 바란다"며 "칭찬이나 대가에 앞서 스스로 칭찬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조합원과 고객이 늘 지켜보고 있다는 사실에 신경을 써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올바른 일이라 생각되면 모든 방법을 강구해서라도 추진할 것이며 투명한 일처리로 깨끗하고 열심히 일하는 조합장이 되겠다” 며 조합장으로서의 각오를 밝혔다.
한편 새로운 조합장 체제로 출범한 제천농협은 변화와 혁신을 통해 조합원에게 다가서고자 다양한 사업을 구상하고 있다
먼저 조합원의 소득작목을 육성하는데 최선을 다하며 우선 잡곡을 전량 수매해 소포장사업과 오곡밥세트 및 오곡밥 개발 등으로 순수한 우리지역 소득작물로 육성하고 우리 밀과 우리 콩 재배를 장려해 간장, 된장, 고추장, 메주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친다.
제천농협은 당초 지상 2층으로 신축 중인 본점(구 남천지점)을 5층 규모로 확장해 조합원과 고객들을 위한 편의시설로 활용할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