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한방엑스포공원 시 직영체제로 운영
이부윤 | 기사입력 2012-10-31 09:18:33

제천한방엑스포공원 한방생과학관 전경


[제천=타임뉴스] 지난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 엑스포장에 건축된 전시관은 ㄱ동안 관람객부족등으로 운영에 대한 잡음이 일어 결국 최근 운영권 반납 사태가 벌어졌다.



이로서 제천시는 부득이 한방엑스포공원의 관리를 당분간 시 직영체제로 운영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29일 제천시에 따르면 운영업체CU Green(주)의 기존 직원들을 승계해 2억원의 사업이행보증증권을 운용, 직접 비상운영 체제로 나설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 새로운 수탁업체가 선정 될 때까지 비상 운영을 통해 엑스포공원 운영에는 전혀 문제가 없을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정상화 방안에 대해 노력하겠다”고 밝히고 있지만 넉넉치 않은 실정이다.
한편 제천시가 직영체제로 받은 22일 이후 하루 평균 입장객은 20명 안팍으로 파악됬으며 더욱이 동절기에는 운영비 대비 입장객 수익에 대한 기대는 하기 어렵다는 분석이다.

최근 몇달전만해도 지방언론에서 호황을 누리는 제천한방엑스포공원의 내용으로 기사 보도됬으나 운영적자가폭이 커지면서 결국 제천시가 운영을 떠 맞게 된것이다 .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