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 대학교 한국대학골프대회 단체전 우승
이부윤 | 기사입력 2012-09-02 19:10:47

대원대학교 한국골프대회 참가자들이 한 자리에


[제천=타임뉴스] 충북 제천의 대원대학교 골프팀은 전국대회에서 단체전 우승을 하는 기염을 토했다.



대원 대학교 골프팀은 2012년 8월 28일(화)부터 8월 31일(금)까지 4일간 대구에 있는 인터불고C.C에서 개최된 “제29회 한국대학 골프대회”에 참가하여 단체전 우승과 개인전 준우승을 차지하는 성과를 올렸다.



전국 20개 대학에서 총 2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하였으며, 대원 대학교는 오정민 겸임교수가 남자 프로선수 11명과 아마추어 여자 1명의 선수 진과 함께 대회에 참가했다.



이들 학생들은 프로팀 경기에 참가한 1학년에 재학 중인 박진우 학생이 접전 끝에 개인전 2위를 차지하였으며, 4명이 한팀이 되는 단체전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지하였다.





특히 이번 대회는 폭우가 쏟아지는 악조건 속에서 대회에 참가한 대원 대학교 선수들은 강한 정신력과 집중력을 발휘했다.



기록이 저조할 때 서로가 격려하는 파이팅을 하면서 선전해 선수 전원이 3일째 시작하는 본선에 진출했다. 본선 진출한 첫날 대원 대학교 선수들은 단체전에서 줄곧 1위를 놓치지 않았으며 개인전 2위를 차지한 박진우 선수도 1위를 탈환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였으나 아쉽게도 3타 차로 아쉽게 2위를 차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