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음악영화제 원 썸머나잇 '윈스'의 마르게타 이글로바
마르게타 이글로바가 제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찾는다.
이부윤 | 기사입력 2012-07-18 10:22:53

[제천=타임뉴스]제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작이었던 <원스(ONCE)>로 영화제와 인연을 맺었던 마르게타 이글로바가 이번엔 음악공연으로 관객들과의 만남을 준비한다.



아일랜드 영화인 <원스>는 음악을 통해 교감하고 성장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다룬 음악영화로 실제 가수이자 작곡가인 두 남녀 주인공의 연기와 그들이 소개하는 감미로운 음악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원스>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많은 주목을 받았던 영화다.



2011년 <원스> 주인공들의 이후 이야기를 다룬 <원스 어게인 ? 스웰 시즌>이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제작되어 제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세계 음악영화의 흐름 부문에서 상영되기도 했다.



마르게타 이글로바의 이번 공연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메인 음악 프로그램인 ‘원 썸머 나잇’에서 펼쳐진다.



원 썸머 나잇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음악영화제’라는 특성을 잘 살려주는 차별화된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년 관객들에게 뮤지션들의 폭발적인 라이브를 선사해왔다. 마르게타 이글로바의 공연은 8월 13일 월요일 청풍호반 야외무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앞서 포스터 공개 및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 하는 등 영화제 준비에 한창인 제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9일부터 15일까지 감동적인 음악영화들과 에너지 넘치는 음악공연들로 관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