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광호 의원 본격 4.11 총선 선거전 돌입
이부윤 | 기사입력 2012-01-22 11:47:23

[제천=타임뉴스] 국회의원 3선인 송광호 의원은 오늘 지난 20일 제천시 선거관리위원회에 19대 총선 한나라당 제천, 단양 지역구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어 설 명절이후 25일 기자회견을 열고 출마의변을 밝힌다고 밝혔다. 4선에 도전하는 송 의원은 ‘힘있는 정치, 검증된 일꾼’이라는 슬로건으로 총선에 출마한다.



송 의원은 3선 의원으로 역임하며 쌓아온 관록과 중앙부처와의 인맥등을 통해 굵직굵직한 현안 사업등을 챙긴 의정활동을 바탕으로 지역구 곳곳을 챙기는 왕성한 활동력을 통해 지지를 호소하게 될 전망이다.



또한 18대 국회 시절 역점적으로 추진했던 도로․철도 등 SOC사업에 대한 힘있고 안정적인 추진, 충청인과 서민을 중심으로 하는 의정활동 기조 등은 이번 선거전에서 송 의원의 경쟁력 있는 선거전략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예비후보 사무실은 제천시내 국민은행 사거리에 위치한 중앙쇼핑 건물 2층(중앙로 2가 21-5번지)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