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법(法) 에만 치중하지 않는 융통성있는 시정 추진
이부윤 | 기사입력 2011-12-05 21:31:44

최면현 제천시장


[제천=타임뉴스] 제천시 최명현 시장은 12월 정례직원조회에서 “법만 가지고 안일하게 대처해서는 안 되며 뭐든지 할 수 있도록 융통성 있는 시정을 추진하라” 고 주문했다.



최명현 제천시장은 12월6일 오전 9시 시청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직원 정례조회에서 이같이 말하고 12월은 각종 사업을 마무리하고 신바람 나는 새해를 준비할 때임을 강조했다.

특히 도 종합감사와 의회 행정사무감사에 따른 미흡하거나 지적된 사항은 완벽히 사후대책을 강구하라고 지시하고 지금까지 24건34억원의 상 사업비와 공모선정에서 5개 부문 165억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달에는 FTA국회비준에 따른 대책을 강구하고 중앙부터의 새해 정책을 발 빠르게 선점하여 시정에 접목 하는 한편 부서별 정부 합동평가지표의 실적관리에 철저를 기하라고 했다.



또한 겨울철 제설대책, 연말연시 공직기강 확립, 선거에 따른 언행조심을 당부하고 12월 16일 실시하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나눔 순회모금행사에 시민들의 참여분위기를 조성하여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연말연시가 되도록 하라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