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구성애‘성폭력 예방교육’ 열린다
이부윤 | 기사입력 2011-11-20 20:49:21



[충주=타임뉴스]충주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성차별의식을 개선하고 남녀 평등의식문화를 확산시켜 건전한 지역사회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성폭력 예방교육’이 열린다.



충주성폭력상담소(소장 심호섭)에서 주관하는 이 교육은 오는 22일 오후 2시 호암예술관에서 (사)푸른아우성 구성애 대표가 강사로 초빙돼 시민들에게 성폭력 예방과 관련한 특강을 실시한다.



이 교육에서 충주시민에게 성폭력과 성희롱, 성매매 등에 대한 예방 및 대처 방법과 양성평등, 여성의 권익신장 등을 위한 교육을 2시간 동안 실시할 예정이다.



상담소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밝고 건전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과 시민들이 성에 대한 가치관을 함양해 아동과 여성에 대한 성폭력이 없는 행복한 일등충주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푸른아우성 구성애 대표는 성폭력 예방과 관련한 교육전문가로 다수의 저서를 발간했으며, 각종 언론매체를 통한 활발한 교육활동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