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종 전 충북도지사 초청 공직자 교육 실시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9-07 23:25:41

[음성=타임뉴스]음성군은 8일 오후 4시 군청 6층 대회의실에서 “공직자의 가치관과 음성의 미래”라는 주제로 이원종 전 충청북도지사를 초청해 공직자 교육을 실시한다.



이원종 전 충청북도지사는 제4회 행정고시에 합격 제26대 충청북도지사 제27대 서울시장을 거쳐, 제30대, 31대 민선 2,3기 충청북도지사를 역임했으며 현재 지방세정연구원 이사장으로서 지방행정에 폭넓은 경험과 지식을 갖춘 행정 전문가로 잘 알려져 있다.

이원종 전 지사는 이번 강연에서 공직생활에 대한 경험을 토대로 정책과 변화를 주도하는 공직자의 역할, 신바람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공직자의 자세 및 음성의 발전방향을 주제로 강의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공직자로서 올바른 가치관 확립은 물론 이원종 전 충북지사의 리더십과 행정경영 노하우를 습득해 공직자들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