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우체국 쇼필몰 할인행사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8-22 22:15:21






[제천=타임뉴스] 제천우체국은 추석(9월12일)을 맞아 8월 22일부터 9월 4일까지 14일간 ‘우체국쇼핑 추석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에 우체국과 인터넷우체국(www.ePOST.kr), 우체국콜센터(1588-1300)를 통해 상품을 주문하면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상품은 엄선하여 믿을 수 있는 우리 농·수·축·수공예품, 전통 민속주 등 팔도특산품 4,500여 종이다

우체국쇼핑은 농어촌 직거래방식이어서 가격이 저렴하고 믿을만한 원산지 관리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우수한 각 지역특산품을 싸게 수 있다. 또 우체국에서 배포하는 할인쿠폰, 제휴카드 등을 이용하면 더욱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할인 기간에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다량이용구매 고객 사은 이벤트! 지역사랑! 대충청 고객사은 이벤트 및 가족사랑! 국외배송 구매 고객이벤트 등 다양한 맞춤상품 기획전이 준비되어 있으며 스마트 TV, 아이패드 22,400여 개의 푸짐한 경품혜택과 다양한 할인쿠폰이 가득하다. “오늘만 특가” 코너에서는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제천우체국은 제천지역 상품으로는 명암 산채 영농조합법인의 제천기름세트, 원뿌리 식품의 칡청, 이 등록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특산품을 계속 발굴하여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