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돕기 위해 감자수확
- 신백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 100상자 수확-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7-26 14:15:05

제천시 신백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위원장 김정숙) 회원들이 감자수확을 하여 판매한 수익금을 기금으로 조성해 연말 불우이웃돕기에 사용하기로 했다.




신백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 30여명의 회원들은 7월 19일 오전 7시부터 두학동 1,200㎡의 휴경지에 심은 감자 100상자를 수확하여 200만원의 수익을 올렸다.




이들은 지난겨울에도 손 만두를 만들어 판매하고 바자회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으로 설과 추석 명절에 어려운 이웃을 돕고 사랑의 김장김치 담궈 전달했으며 장학금을 조성해 결손가정 학생들에게 전달한바 있다.




또한 지난 5월 14일에는 신백초등학교에서 관내 어른신 800여명을 초청해 실버경로행사를 마련하는 등 지역을 위해 봉사활동은 물론 적극적인 참여로 시정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김정숙 위원장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하며 주위에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더불어 사는 활기찬 도시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