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5기 1주년 재도약을 위한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7-26 13:17:06

[제천=타임뉴스]제천시가 민선5기 출범 1주년을 맞아 시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활기찬 경제도시 건설을 위한 마음가짐과 재도약의 시발점을 마련키 위해 직원들이 헌혈을 실시했다.


시는 공직자 스스로 모범을 보이고 새로운 각오와 실천을 다짐하는 의미에서 지난 13일 제천시청앞 광장에서 직원 109명이 자율적으로 참여한 가운데 헌혈을 실시하여 사랑의 정신을 몸소 실천했다.



시는 민선5기 1주년 주요성과를 발표하고 주요 시정추진 과정에서의 부족한 부분에 대한 반성과 함께 창의역동의 시정추진을 통해 시민중심의 현장행정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제2의 새마을 운동인 뉴-새마을운동의 기본정신인 변화,도전, 창조의 3c정신 확산을 통해 자랑스러운 시민의식함양과 선진 일류국가를 지향하는데 힘을 모을 계획이다.



앞으로 제천시에서는 시민에게 진정성이 있고 감동을 주는 행정을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행정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기로 했다

한편 이날 시청 앞에서는 대한생명 직원 13명도 헌혈에 함께 동참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