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탐험가 허영호 초청 강좌
- 제98회 생거진천 혁신대학 강좌, 26일 진천군민회관 -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7-25 13:36:35







진천군의 대표적 평생학습 프로그램인 제98회 생거진천 혁신대학 강좌가 오는 26일 오후 4시부터 진천군민회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한국 탐험사의 살아있는 역사이자 세계적인 산악인인 허영호 대표를 초청하여 ‘도전과 극복’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세계 최초 3극 지점과 7대륙 최고봉 등정에 성공한 허영호 대표는 척박한 오지를 수차례 탐험하면서 얻었던 경험과 교훈을 통해 진천군민들에게 인생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지혜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생거진천 혁신대학은 매월 둘째, 넷째주 화요일 오후 4시 군민회관에서 개최되며, 다음 강좌는 오는 8월 9일 성공전도사로 유명한 이내화 소장을 초청하여 “생존하려면 DNA를 바꿔라”라는 주제로 강연을 열 계획이다.




특히, 100회째를 맞이하는 8월 23일 오후 3시에는 서편제 명창으로 우리나라 국악계의 대들보로 알려진 오정해 강사의 “오정해와 함께하는 소리이야기”강좌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날은 충북피아노연구회의 그랜드피아노 앙상블 공연단의 식전행사와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접할 수 있는 이색문화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공직자와 군민 누구에게나 열린 교육과 다양한 평생학습기회를 제공하여 수준 높은 선진 군민을 양성하고자 운영하고 있는 생거진천 혁신대학에 군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