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제15기 충주협의회 출범식 가져
- 박인규 협의회장 연임, 자문위원 위촉장 및 임명장 전수 -
김정욱 news@timenews.co.kr | 기사입력 2011-07-22 16:24:05
[충주=타임뉴스] 제15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충주시협의회(협의회장 박인규)가 출범했다.
협의회는 지난 21일 오전 11시 충주시청 3층 간부회의실에서 김동환, 심기보, 윤성옥 도의원, 김헌식 충주시의회 의장, 이선복 노인회 회장 등 자문위원 54명과 우건도 충주시장을 비롯해 대행기관 및 각급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15기 출범식을 가졌다.
출범식은 박인규 협의회장의 인사말과 자문위원 위촉장 및 임명장 전수, 15기 활동방향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청소년들이 평화통일의 의미를 알고 그 필요성을 공감할 수 있는 통일골든벨과 청소년 통일준비캠프 등을 개최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박인규 현 협의회장이 연임됐다.
또한 박 회장은 통일무지개 회원제도의 효과적 운영으로 평화통일정책의 공감대 형성에 긍정적 평가를 받는 등 다양한 활동의 공이 인정됐다.
한편 박 회장은 3대, 5대 충주시의회 의원과 윤리위원장, 충주시새마을협의회장, 한국보육법인 이사장 대표회장을 역임했으며, 노령에도 불구하고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지난 2008년 충주대학교 행정학과에 입학해 재학 중이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