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제15기 충주협의회 출범식 가져
- 박인규 협의회장 연임, 자문위원 위촉장 및 임명장 전수 -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22 16:24:05
[충주=타임뉴스] 제15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충주시협의회(협의회장 박인규)가 출범했다.










협의회는 지난 21일 오전 11시 충주시청 3층 간부회의실에서 김동환, 심기보, 윤성옥 도의원, 김헌식 충주시의회 의장, 이선복 노인회 회장 등 자문위원 54명과 우건도 충주시장을 비롯해 대행기관 및 각급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15기 출범식을 가졌다.




출범식은 박인규 협의회장의 인사말과 자문위원 위촉장 및 임명장 전수, 15기 활동방향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청소년들이 평화통일의 의미를 알고 그 필요성을 공감할 수 있는 통일골든벨과 청소년 통일준비캠프 등을 개최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박인규 현 협의회장이 연임됐다.




또한 박 회장은 통일무지개 회원제도의 효과적 운영으로 평화통일정책의 공감대 형성에 긍정적 평가를 받는 등 다양한 활동의 공이 인정됐다.




한편 박 회장은 3대, 5대 충주시의회 의원과 윤리위원장, 충주시새마을협의회장, 한국보육법인 이사장 대표회장을 역임했으며, 노령에도 불구하고 배움에 대한 열정으로 지난 2008년 충주대학교 행정학과에 입학해 재학 중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