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거진천, 자연생태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 자연 속에서 물놀이 즐기세요... -
김정욱 | 기사입력 2011-07-22 16:18:10




[진천=타임뉴스]진천군 진천읍 읍내리 백곡천 내 생태체험과 자연학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어린이물놀이장이 오늘 22일 개장된다.







진천읍사무소는 지난 19일(화)부터 개장하려 했으나 계속되는 비로 인해 오늘에서야 개장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진천읍은 이번 물놀이장 개장을 위해 맑은 물 공급을 위한 비상급수설비를 재정비하였고 전문 수상안전요원 2명과 수변관리요원 3명을 배치하여 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최우선으로 하여 물놀이장을 운영하게 된다.

자연생태 어린이물놀이장은 면적 1,000㎡에 50~250여명의 어린이를 동시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운영되며 다리 난간을 이용한 워터샤워시설이 있다.

남녀 탈의실 또한 구비되어 있고 고무튜브와 구명조끼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시설도 갖추었으며, 입장료는 무료로 어린이는 가족과 함께 찾게 되면 누구나 물놀이시설과 수상 비품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물놀이장 주변에는 무더위를 잊고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가족단위의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주민들로부터 많은 호응과 이용이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