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민체전, 제천 종합우승 출사표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6-08 00:15:07

[제천=타임뉴스] =이부윤 기자 = 충북 제천시가 제50회 충북도민체전에서 종합우승을 위해 출사표를 던젔다.

서동희 제천시체육회 전무이사는 이렇게 출사표를 던지고 6월9일 오전9시30분 제천시청 대회의실에서 결단식을 갖고 종합우승을 향한 의지를 모아 파이팅을 한다.

제천시는 영동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 육상 등 25개 종목에 총 459명의 선수를 출전시켜 종합 우승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도민체전 원래의 취지를 살려 도민 화합의 장으로 승화시키기 위해 제천시 선수단이 앞장서 페어플레이에 노력할 것을 주문했다.

「건강 휴양도시, 성공 경제도시」제천 건설을 위한 슬로건 아래 도민체전에서 기필코 종합 우승을 달성하여 대외적으로 지역을 널리 알리고 아울러 지역주민의 사기를 북돋우겠다고 했다.

제천시는「뉴-새마을운동 다짐대회」에 이어「뉴-새마을운동을 통한 시민 한마음 걷기대회」로 14만 시민의 화합을 대내외에 과시하였으며 이러한 여세를 몰아 제50회 충북도민체전에서도 애향심을 발휘하여 하나 된 제천의 모습을 보여주기로 했다.

한편 시는 지난해 옥천에서 열린 제49회 도민체전에서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 개최 시기와 맞물려 여러 가지로 어려움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종합3위의 결과를 얻은바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