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활성화 위한 자구책....할인 상품권 발매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4-21 00:03:17

[제천=타임뉴스] 제천시의 대형마트 입점 허가로 들어선 E 마트와 L 마트의 상권장악으로 날로 어려운 경제여건에서 전통시장 상인협의회에서 자체상품권 개발로 활로를 개척하고 나섰다.

제천 내토전통시장 김정문 회장을 비롯한 60여명의 회원들은 시장을 활성화를 위해 내토시장 자체 상품권 (1만원권 5000원권)을 제작 발행해 사용키로 했다.

상품권은 발행일로부터 12개월간 내토시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도용방지를 위해 홀로그램 처리를 했다.

상품권구입은 내토전통시장상인회(651-0053)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시 3%를 할인해 준다.

내토시장은 지난해 고객지원센터를 준공 고객들의 쉼터 화장실 회의실 등 다양한 편의 제공으로 고객들을 부르고 있다.

또 아케이드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6월30일 준공되면 고객들에게 좀더 나은 서비스가 제공될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상인회는 번개세일 특가판매 고객들을 위한 주차장이용 할인 쿠폰제공 등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시책을 접목해 전통시장 상권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