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바람의 혹한 나눔보따리 천사들이 녹인다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1-31 12:00:09

[제천=타임뉴스] 이부윤 기자 =

30일 오전 10시 제천교육지원청 2층 회의실에서 간단한 발대식을 마치고 나눔보따리를 싣고 각 지역으로 출발했다.

아름다운가게 제천 중앙점은 1년동안 나눔의 행사로 모아진 수익금으로 매년 나눔의보따리 행사를 갖고 있다.



나눔보따리 행사는 나눔과 순환의 문화를 실천해 가고 있는 아름다운가게 제천중앙점이 선물보따리를 마련하고 행사에 참여하는 단체들이 별도로 준비한 선물이 있다.



아름다운가게 제천중앙로점이 마련한 수익금으로 구입한 쌀과 LG생활건강 물품등으로 채워진 보따리는 150여개 이다.



이 선물보따리는 주로 결손가정이나 소년소녀가장에게 전달되며 구제역이 발생한곳이나 통제구역에는 제외하기로 했다는 것이 주최측의 설명이다.



이날 선물보따리를 전달하는 배달천사는 차량 50여대에 모두 100여명의 자원봉사자로 아마추어무선연맹제천지부 월남참전전우회 사랑실은교통봉사대 제천교통봉사회 의용소방연합회와 와이뉴스 등이 참여했다.



아름다운 가게의 배달천사의 선물보따리를 받아든 수혜자는 환한 미소로 감사의 뜻을 답했고 봉사에 참여한 한 봉사자는 "선물할 사람은 너무 많은데 준비한것이 부족해 안타깝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