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 인재개발원 준공
진천군 광혜원면에 지상 4층, 지하 1층 규모
| 기사입력 2010-12-20 14:11:40

[진천=타임뉴스] 강선목 기자



충북 진천군 광혜원면 광혜원 근로복지공단(이사장 신영철) 인재개발원 준공식을 유영훈 진천군수를 비롯해 고용노동부 차관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식을 가졌다.



지난 2008년 7월 첫 삽 이후 2년여 만에 완공된 인재개발원은 12만 662㎡의 부지에 지상 4층, 지하 1층 규모로 건립됐다.



인재개발원은 최신 영상.음향시스템이 설치된 대강당을 비롯해 국제 세미나실, 강의실, IT교육실, 분임토의실 등 다양한 형태의 교육.강연.회의.문화행사를 위한 최상의 교육시설과 1일 3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다.



근로복지공단 인재개발원은 근로복지공단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뿐 아니라 고객을 위한 교육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일하는 사람들의 희망을 키워가는 데 앞장 설 예정이다.

유영훈 진천군수는 축사를 통해 "근로복지공단 인재개발원이 진천군의 대표적 상징기관으로 일하는 사람들의 희망과 교육메카로서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인재개발원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적극 협조와 지원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