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제15회 진천노인대학 졸업식 개최
| 기사입력 2010-12-17 16:07:49

[진천=타임뉴스]



(사)대한노인회 진천군지회 부설 진천노인대학 졸업식이 17일 생거진천종합사회복지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졸업식에는 유영훈 진천군수를 비롯한 이규창 진천군의회의장, 기관 단체장, 졸업생 가족·친지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졸업생들을 축하했다.

졸업식은 가족, 친지 등이 지켜보는 가운데 올 한 해 동안 끝까지 교육 과정을 이수하고 만학의 결실을 맺은 144명의 졸업생에게 졸업장이 수여 됐으며, 졸업생들 모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그 동안 노인대학에 다니면서 노인대학의 발전과 학업을 우수히 마친 신동욱씨 등 2명이 학업상을, 노인대학 운영 및 동료들에게 헌신 봉사한 최현석씨 등 3명이 공로상을 받는 등 총 9종의 시상을 통해 144명 졸업생 전원이 상을 받았다.



유영훈 진천군수는 이 날 축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학업과정을 슬기와 인내로 극복하고 꾸준히 노력하여 오늘 졸업의 영광을 차지하신 어르신들에게 다시 한 번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존경받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노인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대한노인회 진천군지회 부설 진천노인대학은 올해까지 1,230명의 졸업생을 배출하는 등 명실 공히 어르신 평생교육의 교육장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