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산외고, 전국 청소년 환경문화제 대상 수상
이부윤 | 기사입력 2010-12-16 23:32:51

전국청소년 문예공모에서 수상한 이윤표군과 김민정양이 포즈를 취했다.(자료제공=중산외고)

충북 충주시 중산외국어고등학교는 전국 청소년 환경문화제를 겸한 문예공모전에서 이윤표(17)군과 김민정(16)양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 환경사랑 청소년육성연맹이 주최한 ‘제9회 전국 청소년 환경문화제 및 문예공모전’에서 모두 대상을 수상했다.



이윤표군은 미술부문에서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고, 김민정양은 서예부분에서 여성가족부장관을 수상했다.



이 두 학생은 그동안 여러 미술대회 및 공모전에서 수상한 경험이 많으며 청소년들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인식시키고자 개최한 이 대회에서는 평소에 가졌던 환경에 대한 관심을 유감없이 표현해냈다.



한편 중산외고는 학교 건물 곳곳의 세계의 명화를 전시하고, 최근 미술실을 신축 리모델링 하는 등 학생들의 미술에 대한 관심을 증진시키고 있다.



중산외고 관계자는 각종 미술 대회에 참여하도록 권장하는 데 힘쓰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이 학생들의 창의력 신장에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