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생거진천쌀 전국 안방 점령 나선다!
| 기사입력 2010-12-13 12:37:12

진천군 대표 농산물인 명품 생거진천쌀이 15일 TV홈쇼핑을 통해 소비자의 안방을 찾아간다.



생거진천쌀은 맞춤형비료시비로 친환경농법 실천 및 계약재배를 통한 철저한 품질관리는 물론 진천군의 우수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생거진천”홍보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인지도를 높여가면서 명품 쌀로 인정받고 있다.



2003년과 2005~2007년 3년연속 소비자가 직접 맛과 품질을 보고 결정하는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평가에 선정돼 농립수산식품부로부터 “러브미”인증마크를 획득했으며 러브미 인증마크를 획득한 쌀 브랜드는 충청북도에서는 처음이며 전국에서도 3개 브랜드 밖에 안 되는 명실공이 최고의 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진천군 명품화사업팀 관계자는 “이번 TV홈쇼핑 판매를 통해 높은 판매실적과 생거진천쌀이 전국최고의 쌀임을 소비자에게 확실히 인식시키는 기회의 장으로 삼겠다.”며, “수도권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지도 제고는 물론 향후 판로확보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