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2010년 베스트팀 선발
박아름 | 기사입력 2010-12-02 17:23:06

진천군은 2010년 한 해 동안 팀원들이 화합 및 단결하고 군정발전을 위한 탁월한 업무성과를 이룩한 올해의 ‘베스트 팀(Best Team)’을 선발한다.



올해의 베스트 팀 선발대상은 팀원이 화합 및 단합해 각종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 군정의 주요현안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팀, 기타 군정발전에 기여하고 우수한 업무실적을 이룩한 팀 등이다.



군은 오늘까지(3일-금요일) 추천 및 접수를 받아 12월 중 군청 대회의실에서 각 부서 현원대비 100명 정도의 무작위 투표인단을 선정해 올해의 베스트 팀 선발 투표를 갖을 예정이다.



선발방법은 투표에 의한 평가(배점 60점)와 기관장 평가(배점 30점), 각종 기관(부서)평가 점수(배점 10점)를 합산해 올해의 최종 베스트 팀이 선발된다.



올해의 베스트팀 선발은 총 3개 팀으로 최우수 1개팀에는 상장 및 100만원 상당의 진천사랑상품권이, 우수 2개팀에는 상장 및 50만원 상당의 진천사랑상품권이 시상금으로 각각 주어지며 시상은 2010년 종무식에서 있을 예정이다.



군 행정과 이영자 담당자는 “한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한 해 동안 열심히 일한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도모하고자 매년 베스트팀을 선발해 오고 있다.”며 “베스트팀 선발이 직원화합과 군정발전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제도로 거듭날 수 있도록 보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